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방송 광고

오감을 활용한 가장 효과적이고 전통적인 매체

KBS, SBS, MBC, TJB(지상파), TV·라디오 / 채널A, TV조선, JTBC, MBN(종합편성채널) /
IPTV / 연합뉴스, YTN / 지역 케이블
동영상 심의 / 대행계약 / 부킹까지 One-Stop 서비스

한국방송광고공사가 지원하고
SBS MBC와 대행계약을 맺은
(주)제이엔프로
최고의 신뢰와 광고효과로 보답하겠습니다.

TV 광고 (SBS, MBC, KBS) / PPL

시각과 청각을 통해 호소하여 이미지 광고나 설득 광고에 적합하며
광고 표현 기법이 풍부한 매체입니다.

시·청각을 동시에 활용하고 광고 도달률이 높습니다.

프로그램 타겟에 분명한 광고를 전달합니다.

라디오 광고

인쇄 광고와 달리 정보를 찾으려는 소비자의 의도가 없는 상태에서
노출됩니다.

비 시각 매체로 무한한 상상력을 가질 수 있으며 다른 일을 하면서
들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제작 예산이 저렴하고 지역광고 집행이 자유롭습니다.

케이블 TV 광고

전국 케이블TV 광고는 YTN, MBN, JTBC 등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방송사에서 전국으로 송출하는 TV 광고이며
광고 노출범위는 지역유선방송, 위성방송, IPTV 가입자 등 전국 3200
만대 유료 시청자를 대상으로 동일한 시간에 전국적으로 광고가
노출됩니다.

시청률 1%일 때, 전국 32만 가구가 시청합니다.

전국케이블TV 광고는 내가 원하는 시청 타겟에게 광고 송출이
가능하여 타겟이 명확한 제품과서비스의 경우 효과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TOP